THE BEST SIDE OF 호치민 밤문화

The best Side of 호치민 밤문화

The best Side of 호치민 밤문화

Blog Article

 호치민 가라오케는 가게마다 풍기는 이미지와 느낌 그리고 아가씨들의 차이가 있습니다. 어느 가게는 차분하게 딱 붙어있는 애인같은 느낌이라면 다른 가게는 정말 친구처럼 잘 노는 친구들이 많은가게 등등 대리고 있는 친구들의 행동도 가게마다 차이가 많기 때문에 본인에게 어떤 뉘앙스가 가장 잘 맞는 곳인가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practical experience exclusivity in Gung Karaoke’s VIP rooms, which provide non-public seating, personalized support, and quality sound click here techniques. perfect for personal gatherings or celebrating Exclusive events in style.

강에서 가까운 쪽 입구에 유명한 크레이지 버팔로라는 술집도 있습니다. 실제로 가보니 왜 유명한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눈에 잘 띄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굉장히 분위기도 좋고 여성분들도 좋아하는곳이라 함께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자이온 추천 드립니다. 베트남 플레이 보이에서 예약도 가능하니까 문의 하고 가시면 좋을 꺼 같습니다.

아마 여행차 베트남을 방문하셨다면 바를 가장 먼저 방문하게 되실 겁니다. 흔히 여행자 거리라 불리우는 데탐과 부이비엔 거리에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The ambiance was vibrant however cozy, making it a great location for a night out with colleagues. The decor was modern, with elegant furnishings and vibrant lighting that created a fun and welcoming natural environment. The private rooms stood out for his or her outstanding balance of convenience and privacy.

 클럽 형태과 스카이 라운지의 형태를 모두 가춘 클럽으로 많은 사람들이 고층건물의 시원한 바람과 자이온 특유의 분위기를 좋아하셔서 많이들 방문하십니다. 분위기 역시 클럽보다는 조금 덜 가볍고 스카이 라운지 보다는 라이트한 느낌을 줍니다. 스카이 라운지의 형태도 띄고 있기 때문에 식사류도 주문이 가능하고 음식도 대부분 맛있는 편이라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반주를 즐기기 위해서 방문 하시는 경우 또한 많습니다. 베트남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편이지만 가격대가 좀 있는 클럽이다 보니 외국인 비중이 더 많은 편이고 방문하는 베트남 친구들 중에는 여성분들 끼리만 와서 즐기는 사람들도 종종 볼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호치민은 베트남 최대 경제 도시인 만큼 최대 물량이 더해져

The meals menu at Gung Karaoke complements the singing experience properly. From local delicacies to much more acquainted Intercontinental bites, there’s some thing to satisfy every craving.

중국식 두피마사지와 함게 머리, 목, 어깨, 목덜미 주위를 풀어주는 경락 마사지 등 피로를 풀어주고 신경을 차분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되는 마사지 스킬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좋은 평가를 할 수 있으며, 반건전 즉, 마사지 중간에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존재합니다. 포스팅에서는 상세 내용을 담지 않겠습니다.

안타깝지만, 넋두리만 들어 드리고, 아무 도움을 주지 못했습니다. (도움을 드릴 수도 있었지만, 본인의 선택에 대한 책임을 제가 대신 져드릴 수는 없었습니다)

밤문화? 라고 하기에는 낮에도, 아침에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 좀 그렇긴하지만, 베트남에서만, 베트남의 매력은 이발소와 마사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Report this page